“존경하는 캄보디아 선교의 동역자님께

 

 

2019년의 6개월을 보내면서, 아울러 남은 6개월을 바라보며 주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아래의 기도제목으로 나눕니다.

 

1. 지난 몇 개월 동안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신 스레이뻿 부친의 인공관절 수술은 아직 시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사자가 무국적 상태이기에 병원에서 요구하는 합법적 서류를 갖추지 못한 점, 예상 외의 고비용 등이 원인이며,이러한 상태로 몇 개월을 지나면서 당사자는 수술과 새로운 삶에 대한 의욕이 점점 약해지고 있는데, 주님께서 당사자와 가족에게 수술의 기대와 건강 회복 그리고 구원에 이르는 믿음을 공급해주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깜폿의 에스라훈련센터 역시,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건축에 대한 준비와 수속을 진행 중입니다만

서류 작업과 건축허가서 취득 과정 등이 복잡하다보니 본격적인 공사는 아직 시작되지 못한 상태입니다.

아울러 에스라장학재단은 오는 9월부터 새로운 훈련 체제(소규모 사립학원 형태)로 발돋움하고자 시도 중인데,이에 필요한 강사진과 훈련생들이 잘 준비되고, 캄폿의 에스라훈련센터도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도록 기도해주세요.

 

3. 장 선교사는 GMS 메콩개발기구(멕도) 지역선교부 대표와 한인세계선교사회(KWMF) 사무차장으로

그리고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 연구전담 조교수로 섬기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26년의 베트남 캄보디아 선교현장 경험이 앞으로의 세계 선교에 더욱 기여되도록 기도하는데, 선교 사역과 함께 반드시 필요한 선교 연구를 위해 더 많은 기도를 요청드립니다.

 

4. 저희가 귀한 사역을 감당하도록 물심양면의 기도를 아끼지 않는 가족,

- 강 순 권사의 건강을 위해, 자녀- 장호수, 장다래의 직장 그리고 믿음의 결혼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파송 교회, 협력 교회와 모든 후원자, GMS 선교본부와 한국 교회를 위해 매일 아침마다 주님께 간구합니다.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땅,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장완익/변옥선 선교사 드림

 

 

www.icchi.org

Founder of Institute for Cambodia Church History

Tel (from Overseas) 855-9274-6034, (in Cambodia) 092-746-034

(free network by 070) 070-4038-6034(Home)~5(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