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하 7:13-14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1. 지극히 높으신 영화로우신 하나님을 경홀히 여기고 그로 인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하고 거역했음을 회개합니다.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하셨는데 우리는 미움과 불신과 교만과 거짓과 우상숭배와 방탕함에 우리가 주님 앞에 죄악으로 살았습니다. 거룩하게 살지 못했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2.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우리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신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과 보혈의 은혜를 너무 값없이 여겼습니다. 주님을 날마다 십자가에 못 박는 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세상에 나누지 못하고, 이기적으로 나 자신만을 살아온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3. 주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하라 말씀하셨는데 나라와 민족의 죄를 위하여 회개하지 못했고 열방의 죄를 위하여 회개하지 못했고, 영혼의 구원을 위하여 기도하지 못한 죄를, 주여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의 애통한 마음을 우리들의 심령에 부으사 우리가 아버지의 마음에 합당한 회개의 기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죽은 자도 살리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앞에 코로나는 아무 것도 아님을 선포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완전 소멸되게 하시고, 확진자들을 치료하시고 가족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주님의 교회를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를 통하여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세상에 나타내시고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우리 믿는 자들이 아버지 얼굴을 구하며 아버지의 애통한 마음으로 진짜 진정으로 회개할 때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대로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어 이 땅과 이 세상을 고쳐 주실 주 줄 믿습니다. 환난 날에 응답하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