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기철이 끝나가야 할 때에 많은 비바람으로 추수를 염려 하던게 어제 같은데 이젠 진짜 건기철로

   들어가나 봅 니다.

   파란 하늘에 쏟아지는 태양 볕이 뜨겁기만 합니다.

   저는 우기 철에도 비를 피해가며 건축과 수리를 오고 가며 공사 일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이사 갈 공간은 내부공사에 들어갔고 부족한 재료들을 찾으러 수도로 내려가야 하는데 자동차 부속 교체를 위한 부속을  찾지 못해 내려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 이제 이사 갈 짐들 속에서 20년이 넘는 ㅌㄱ 사역 정리와 물건 분류 등 여러가지 일들을 해야 합니다.

   천천히 두 집을 오고가며 정리하며 저를 돌아보고 하나님께서 새로이 주시는 비전을 향해 나가려고 합니다.

 

* 건강은 몇 개월 전까지 만에도 풍토병으로 항생제와 세균 제거제 등을 달고 살았는데 면역 기능이 좋아졌는지 일의 피곤함 중에도 건강한 편입니다. 다만, 나이가 들기도 하고 지난 선교 30년이 가까오는 시간동안 현지에서 건강을 잘 챙기지 못해서 그 휴유증이 저의 뼈와 몸에 여러 증상들을 가져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다시 회복의 기회를 주셔서 열심히 먹고 복용하고 어제보다 오늘이 좀 더 나아지는 상태가 되고 있어 저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시는 교회와 동역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ㅌㄱ는 내년 선거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사태를 예비하는 듯, 무장된 군인들이 종종 오고 가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본격적인 선거 준비철이 되기 전 아직 미완성 이긴 하지만 조금 더 안전한 지역에 위치한 선교 공동체 센터로 일단락  이사 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숙소는 이웃을 위한 샬롬 센터로 운영을 하려합니다.

 

오늘 시편이 제게 힘이 되네요!

시편 33, 5, 6.

주는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나의 머리 드시는 자!!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라 천만인이 나를 에워싸 진 친다 하여도 나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이다.

 

아멘 아멘 아아멘!

 

 

11월 기도제목

 

1. 주님과 말씀 속에서 교제하며 주의 말씀 살아내게 하소서!

2. 등하부의 통증과 눈의 이상이 완치되고, 뼈가 더욱 튼튼해지게 하소서.

3. 우기철 후 본격적으로 선교 센터와 공동체 생활관의 2층 건축을 추진코자하는데 플랜과 비용이 적합하게 준비되게 하소서.

4. 조력하는 프로스페르 형제가 하나님 앞에서 늘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게 하소서.

5. 나불레의 어린이 클럽 사역이 돕는 이들이 충분히 채워져 활성화되어 복음의 통로 되게 하소서.

6. 오랫동안 함께하던 이웃들을 위한 샬롬 센터가 잘 준비되어 시작되게 하소서.

7. 이사짐을 조금씩 옮기면서 정리해야할 사역 자료와 물품들을 지혜롭게 간추리게 하소서.

8.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들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일에 대한 스트레스로 답답함이 있는데 돕는 이들이 적절하게 나타나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되게 하소서!

9. 자동차 기름펌프 고장으로 적합한 부속을 찾지 못해 차를 사용하지 못한지 한 달이 되어 가는데 적합한 부속 교체로 자동차 사용이 가능케 하소서.